2012년 7월 28일 토요일

박태환측, 조직위에 비디오판독 요청





박태환. 런던=올림픽사진공동취재단 i



대한체육회와 마이클 볼 박태환전담코치가 조직위원회에 박태환 실격에 대해 비디오판독을 요청했다.

박태환은 2012년 런던올림픽 남자 자유형 400m 예선에서 실격됐다. 28일 오후(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올림픽파크 아쿠아틱센터에서 벌어진 대회 예선 3조에서 3분46초68로 조 1위를 기록했다. 그러나 공식기록에선 실격으로 처리됐다. 스타트에서 문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 실격 사유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박태환은 실격 판정 후 "실격처리는 모르겠다. 레이스 운영에는 문제가 없었다. 내용을 정확히 모르겠다. 페이스는 괜찮았던 것 같다"며 어리둥절해 했다. 명백한 문제가 드러나지 않은만큼 박태환측 관계자들은 조직위에 비디오판독을 통해 정확한 사유를 요청하고 있다.

규정 상 비디오판독을 통해 별다른 문제가 없다는 판정이 내려지면 실격 판정에 대한 번복도 가능하다. 박태환의 예선 기록은 28명 중 4위에 해당한다. 번복이 될 경우 8명까지 진출하는 결선행이 가능해진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누드톤 옷 박은지 “박태환 金 따면 수영복 방송”

▲ 티아라 '집단왕따 논란' 과거 영상 속속... 진짜? 충격!

▲ 미코 정아름, '다이어트워6' 글래머 유지 비결 전수

▲ “비둘기 불 태워죽인 88올림픽 소름” 영상보니 충격

▲ [단독] 음주 닉쿤, 블랙박스 입수 최초 공개! 영상보니…

[☞ 웹신문 보러가기]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