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7일 목요일

벵거 "검증 안된 선수는..." 박주영 겨냥?









[골닷컴] 한만성 기자 = 아르센 벵거 아스널 감독이 이제부터는 검증되지 않은 선수를 영입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아스널은 올 시즌을 앞두고 루카스 포돌스키, 산티 카솔라, 올리비에 지루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아스널이 영입한 세 선수는 올 시즌 초반부터 팀의 중심으로 활약하며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아스널은 올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알찬 전력 보강을 한 후 박주영, 니클라스 벤트너 등을 임대 이적시키며 선수단이 불필요할 정도로 부풀려지지 않게 했다.

이에 벵거 감독은 더는 아스널이 검증이 안 된 선수를 영입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못 박았다. 이는 올 시즌을 앞두고 그가 내보낸 박주영, 벤트너 등을 겨냥한 듯한 발언이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벵거 감독은 "이제부터 아스널은 팀에 분명히 무언가를 보탤 수 있는 선수를 영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어린 선수에게 무언가를 줄 수 있는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벵거 감독은 "무엇보다 선수 영입 자금을 올바른 방법으로 쓰는 게 중요하다"며 큰 무대 경험이 없는 선수에 투자하는 데 신중함을 기할 계획임을 시사했다.

한편, 아스널은 올 시즌 현재 2승 3무로 프리미어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다.

[GOAL.com 인기뉴스]

☞ [웹툰] 투명인간이 돼버린 토레스
☞ [웹툰] 스페셜 원, 조세 무리뉴 2
☞ [웹툰] 첼시 구단주, 이번엔 진심!
☞ 플레처 복귀, 은퇴위기서 해결사로
☞ 리그컵 16강, 첼시-맨유 정면충돌

- ⓒ 세계인의 네트워크 골닷컴 (http://www.goal.com/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