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4일 화요일

션 헨, 전격 웨이버 공시…대체용병 없다







[OSEN=대전,이대호 기자] 한화 이글스 외국인투수 좌완 션 헨(31)이 전격 웨이버 공시됐다.

한화는 24일 대전구장에서 벌어질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앞서 션 헨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브라이언 배스의 대체선수로 한화 유니폼을 입은 션 헨은 14경기에 등판, 2패 1홀드 평균자책점 8.40으로 부진했다. 지난 12일 잠실 두산전에는 깜짝 선발로 전환했으나 3이닝 4피안타 3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됐다.

최근 등판이었던 19일 대전 삼성전에선 4타자를 상대로 아웃카운트 하나만 잡으며 2피안타 1볼넷 1실점으로 패전을 떠안았다. 선발 1경기 1패 평균자책점 9.00, 불펜 13경기 1패 1홀드 평균자책점 8.25 등 어느 쪽으로도 인상적인 모습을 못 보여줬다.

한화 한대화(52) 감독은 이에 "션 헨은 지금까지의 결과로 봐서는 우리 팀과 맞지 않는 것 같다"며 "대체용병의 영입보다는 팀의 미래를 위해 경험이 필요한 신진선수에게 기회를 주는 것이 낫다고 판단했고, 수석코치와 투수코치와 상의해서 결정을 내린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 감독은 "크게 달라진 것은 없다. 남은 시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 하는 플레이로 성원해주시는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cleanupp@osen.co.kr

[관련기사]

▶ '음주운전' 닉쿤 맥주 두잔 마셨다..죄송

▶ ‘추적자’ 떠나니 이 드라마가 1위 ‘반란’

▶ 美 언론, “추신수 트레이드 가능하다“

▶ 전혜빈, 사진 한장으로 성형의혹..다른데?

▶ 여름되니 여자★, '11자 다리' 자랑이 대세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