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닷컴] 이용훈 기자 = 박지성의 소속팀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가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히카르도 카르발료를 임대로 영입할 예정이라고 한다.
조세 무리뇨 감독과 함께 FC 포르투와 첼시의 성공을 이끌었던 수비수 카르발료(34)가 박지성의 새 동료로 합류하게 됐다. 잉글랜드 유력 언론 '스카이 스포츠'는 QPR이 레알과 카르발료의 임대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카르발료는 지난 2010년 여름 무리뇨 감독의 부름을 받고 첼시를 떠나 레알로 이적해 주전 수비수로 활약했지만, 지난 시즌에는 부상으로 주전 경쟁에 어려움을 겪으며 프리메라 리가 여덟 경기에만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더 많은 출전을 원하는 카르발료와 수비진 보강이 시급한 QPR이 만나게 됐다. QPR은 개막전에서 스완지 시티에 무려 5골을 내주며 0-5로 처참하게 패했다. 박지성이 중원에서 고군분투했지만, 형편없는 수비진의 연이은 실점에 팀의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한편, QPR은 카르발료를 임대하는 동시에 토트넘으로부터 마이클 도슨의 영입 또한 추진하고 있다. 도슨 또한 카르발료와 마찬가지로 지난 시즌 부상에 시달리며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실력만큼은 잉글랜드 대표팀에 발탁되는 수준이다.
이적 시장 막바지까지 전력 보강을 이어가며 약점을 보완하고 있는 QPR이 개막전 대패의 실망을 딛고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25일 밤 11시(한국시각)에는 노리치 시티와의 원정 경기가 기다리고 있다.
[GOAL.com 인기뉴스]
☞ [웹툰] 다른 리그는 안녕들하신가?
☞ [웹툰] 맨유, 판 페르시를 지르고…
☞ 맨유 스카우트, 뷔트너 영입에 의문
☞ 뉴캐슬, 캐롤 원한다… 1/3 가격에
☞ 베르바 맨유 탈출… 피오렌티나로?
- ⓒ 세계인의 네트워크 골닷컴 (http://www.goal.com/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